vb.net socket 통신 예제

소켓은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는 두 프로그램(서버 프로그램 및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간의 양방향 통신 연결의 끝점입니다. 소켓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한 두 가지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서버 소켓 프로그램(서버) 및 클라이언트 소켓 프로그램(클라이언트) . 이 장에서는 IPv4 및 IPv6에 대한 UDP 및 TCP 프로토콜을 통해 프로그래밍의 기본 을 소개합니다. 먼저 프로토콜을 소개하고 Socket 클래스에 대한 소개를 계속한 다음 소켓 옵션, IP 멀티캐스팅 및 원시 소켓과 같은 고급 주제를 계속 합니다. 마지막 몇 섹션에서는 TCP및 UDP 네트워킹을 위한 매우 기본적인 클래스인 TcpClient, TcpListener 및 UdpClient 클래스를 다룹니다. 이 장의 항목은 주로 네트워크 프로그래밍의 클라이언트 측면에 대해 다루지만 서버 프로그램 예제도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테스트하기 위해 제공됩니다. 다음 장에서는 소켓 프로그래밍의 서버 측면을 자세히 다루며 비동기 소켓 작업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소켓 오류가 발생할 때 throw되는 예외입니다. ` ICMP 오류가 UDP 소켓에 전파되는 것을 비활성화하는 Winsock ioctl 코드. `UDP 패킷이 유효한 대상으로 전송되지만 소켓이 없는 경우 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WCF(윈도우 커뮤니케이션 재단) 프레임워크는 이 문서에서 본 것과 달리 계약당 하나의 콜백(인터페이스)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견고한 기반을 조성하고 복잡한 프레임워크없이 작업할 수 있는 다른 방법, 또는 더 나은 방법이 있다는 것을 배웠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콜백을 구현하는 방법을 이해되었으므로 Client 클래스 내에서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이전에 보여 드린 로그인 메서드는 이제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이 UDP 소켓이 새 TcpClient 소켓을 얻자마자 두 클라이언트 간에 데이터를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패킷을 보내는 UDP 소켓은 SocketException을 받게 됩니다. 네이티브 내가이 기사를 작성하는 이유는 객체 지향 및 유형 안전 통신과 같은 개념으로 다이빙하지 않고, 소켓 프로그래밍의 매우 기본적인 것을 보여주는, 온라인 매우 가난한 예제 와 자습서를 발생 여러 번이다. 소켓 프로그래밍 TCP/IP(전송 제어 프로토콜/인터넷 프로토콜) 통신 및 UDP/IP(사용자 데이터그램 프로토콜/인터넷 프로토콜) 통신에 는 두 가지 유형의 통신 프로토콜이 있습니다. 소켓의 두 종류는 양방향; 즉, 데이터는 동시에 양방향으로 통신 할 수 있습니다 (전이중). TcpListener는 연결을 수락하고 결과적으로 TcpClient 소켓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각 클라이언트를 인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클라이언트 간에 오고 가는 모든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 Información

    • Últimas Entradas

      가우스 법칙 예제

      소켓은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는 두 프로그램(서버 프로그램 및 클라이언트…

      피벗 예제

      소켓은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는 두 프로그램(서버 프로그램 및 클라이언트…

      페르미 추정 예제

      소켓은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는 두 프로그램(서버 프로그램 및 클라이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