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다운로드 원리

«스쿼시 및 스트레칭» 애니메이션 원리를 다시 적용 하 여 탄력이 있는 호박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Deekay에 의해 탄력 과일을 리 바인드했습니다. 나는 «스쿼시 및 스트레칭» 애니메이션 원리를 연구 하기 위해 그의 작품을 해체 했다. 나를 위해, 100-일-프로젝트는 창조적 인 아울렛입니다. 그것은 내가 예술을 통해 자신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창조의 기쁨과 새로운 기술을 배우는 도전은 항상 나를 더 많이 돌아 오는 것을 유지 합니다. 독서 주셔서 감사 합니다! 내 다음 100 날 프로젝트에 대 한 인 스 타 그램과 트위터에 나를 따르라 😊 곧 충분히, 나는 튜토리얼을 수행 하지 않고 원칙적으로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었다. 문자 양식에 초점을 맞춘 작업 진행 프로젝트에 대해 설명 하는 월간 디자인 모임이 며 목요일 시애틀을 홍보 하는 아트웍을 만들었습니다. 더 닝-크루 거 효과는 낮은 능력을 가진 사람들이 우위를가지고 있는 인지 적 편견을 설명 하 고, 그 보다 더 큰 능력을 실수로 평가 합니다. 더 많이 나는 내 자신의 무능 함, 내가 되었다 겸손을 인식 되었다. 모션 디자인의 100 일에, 나는 100 일에 벡터 기반 애니메이션 50 조각을 애니메이션 하 고 생성 하는 자신을가 르 쳤 다.

당신은 인 스 타 그램과 Dribbble에 그들 모두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아이디어가 있으면 노트북에서 키 움직임을 스케치 했습니다. 15 ~ 70 일째에는 애프터 이펙트의 학습 곡선에 오르기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을 개발 했습니다. 나는 플라밍고에 토니의 워크 사이클 튜토리얼에서 배운 것을 다시 적용. Dribbble 프레임에서 다른 사람들의 작업을 학습 한 다음 내 자신의 아이디어를 생각해 냅니다. 나는 효과 자습서-용암 램프 후 보고 후 용암 램프를 만들었습니다. . 나는 연기 애니메이션을 시청 한 후 연기 효과를 생성-애프터 이펙트 자습서. 나는 내가가 고 싶은 장소에 대 한 애니메이션을 만들었습니다. 필요한 경우 나는 주요 단계를 기록 하 고 난 붙어 느낌이 경우에만 튜토리얼을 재 방문 했다. 나는 또한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이기 위해 일반적인 애프터 이펙트 단축키를 암기 하기 위해 노력 했습니다.

나는 또한 Youtube에서 모션 디자인 자습서를 수집 합니다. 여기에 내가 내 100-일 프로젝트를 통해 사용 하는 자습서의 목록이입니다. 나는 그림을 작성 하 고 원칙적으로 또는 효과 후 가져. 설계 파일을 잘 정리 하면 가져오기 속도를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나는 4 단계로 창조적 인 과정을 깨고 이틀에 그들을 완료 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나는 프로젝트의 시작 부분에서 내 모션 디자인 기술에 대해 자신감을 낙관적. 효과를 탐구 하기 시작 하면서 자신감을 빠르게 떨어 뜨 렸 습니다-거 대 한 기술 격차 때문에 모션 디자인에 대 한 내 경험과 지식이 실제로 얼마나 제한 되었는지 깨닫게 되었습니다. . 100 일 프로젝트를 시작 하기 전에, 나는 대부분의 여가 시간을 소비 하는 콘텐츠: 소셜 미디어, 넷 플 릭 스 … 때로는 온라인 수업을 보거나 책을 읽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것 들이 단지 입력 이었다. 처음 2 주 후, 나는 일러스트레이터로 전환 하 고 고급 제어를 위한 효과를 했습니다. 스크롤 동작을 사용 하는 아바타 애니메이션 이라는 원칙에 따라 대화형 프로토타입을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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