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제교회 마산

첫째, 한국의 오래된 건축이 무차별적으로 파괴되는 대표적인 예이다. 즉, 교회가 무너져 얻을 수있는 마지막 건물인 것 같다, 어쩌면 – 어쩌면 – 그 파괴가 재검토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 둘째, 베델 교회는 중반 세기 현대 건축의 완벽한 예로 서 있었다. 50년 후, 마산의 중세 시대 근대 건물의 예를 찾는 사람이 있을 지도 모르지만, 이것은 검토하기에 좋은 것이었을 것입니다. 그것은 돌 외관콘크리트로 지어진 것 같습니다. 내부의 사진은 펑키, 거의 프랭크 로이드 라이트 영감 천장과 함께 전체 사용되고 나무를 보여줍니다. 종탑은 구원받았지만, 종탑이 계속 될지는 불분명하다. 나는 도심 외곽의 건설 구역 한가운데에 있기 때문에 현장을 방문하지 않았지만 적어도 한 사람이 사진을 찍기 위해 들어온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이 블로그 게시물의 끝에 있는 지도에 종탑의 위치를 표시했습니다. 장군동 1호(일)-가,돌옹벽으로 보강된 언덕 꼭대기에 는 3개의 식민지 시대 주택이 자리잡고 있다. 일부 중요하거나 부유한 사람들의 집인 이 집들은 보존단체가 그 집을 잡았다면 마산의 역사적, 건축적 보석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이 집들은 초등학교 바로 건너편 시내 한가운데에 있었고 우편 직원의 거주지에서 한 블록 떨어져 있었습니다. 창원군청사와 마산역은 남동쪽으로 3~4블록 떨어져 있었다.

그들의 위치를 감안할 때,이 집은 공무원을 제공 했을 수 있습니다., 비록 더 많은 정보 없이 그것은 말할 어렵다. 그들의 현재 상태에서 그들은 실질적으로 방문 할 수 없습니다. 건물 중 두 개는 벽으로 되어 있으며, 현재 적어도 한 채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언덕 전체가 식물과 탈채로 덮여 있어 괜찮은 사진을 찍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선교 사업에 대한 한국 성도들의 열정또한 교회의 성장에 큰 역할을 했다. 한 훌륭한 회원 선교사는 50대에 교회에 들어온 잠실구의 이성만이었습니다. 그는 인생에서 많은 기복이 있었다. 그러나, 그는 항상 자신의 종교 생활에서 긍정적 인 태도를 가지고 있었다.

구두 수리공인 그는 자신의 가게에 몰몬경 사본을 쌓아 두었고, 손님들이 몰몬경을 읽으면 무료로 가져가라고 권유했다. 그의 친척을 포함하여 50명이 넘는 사람들이 그를 이유로 교회에 가입했다. 그는 표준 경전을 수십 번 읽었습니다. 그들은 그가 죽었을 때 그 옆에 발견되었다.8 한국전쟁 이후에 1950년대에 한국에서 선교 사업이 시작되었다. 그러나 1910년 1월, 최근 일본 선교부 회장을 해임한 앨마 오웬 테일러와 일본에서 봉사한 선교사 프레드릭 에이 케인 장로가 한국과 중국을 방문하는 데 몇 주를 보냈을 때, 한국과 교회의 첫 만남이 있었다. 제일회장단은 선교 사업의 가능성을 평가하기 위해 그 나라들로의 여행을 승인했다. 테일러 대통령은 한국인들이 일본의 통치 하에 무너지는 동안 기독교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 Información

    • Últimas Entradas

      가우스 법칙 예제

      첫째, 한국의 오래된 건축이 무차별적으로 파괴되는 대표적인 예이다.…

      피벗 예제

      첫째, 한국의 오래된 건축이 무차별적으로 파괴되는 대표적인 예이다.…

      페르미 추정 예제

      첫째, 한국의 오래된 건축이 무차별적으로 파괴되는 대표적인 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