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audiomanager 예제

여기에이 안드로이드 AudioManager.java 소스 코드 파일과 관련된 링크의 짧은 목록입니다 : 프로젝트 LitHub에서, 디렉토리 / LitHub – 안드로이드 / SRC / 우리 / lithub / appengine / 아래. 안드로이드, 오디오포커스_게인, 오디오포커스_gain_gain_transient_duck, audiofocus_request_failed, 오디오매니저, 콘텐츠, 죽은,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포커스이벤트대리자, iaudioservice, num_sound_effects, 온오디오포커스체인지, OS, 제공업체, remoteexception, stream_ring, stream_tts, 문자열, 유틸리티, Android N에서보기 및 이전 당신은 아래와 같이 AudioFocusRequest 개체를 사용하지 않고이 의도를 선언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AudioManager.OnAudioFocus체인지듣기를 구현해야합니다. 위의 코드와 동일한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Android O 및 나중에 는 오디오 포커스 요청 개체를 만들어야 합니다(빌더 사용). 이 개체에서는 앱에서 오디오 포커스를 획득하는 데 필요한 길이를 지정해야 합니다. 다음 코드 스니펫은 시스템에서 오디오 포커스를 영구적으로 획득하려는 의도를 선언합니다. 프로젝트 성경에서인용 – 안드로이드에 대한, 디렉토리 / SRC / com / BibleQuote / 활동 / 아래. android-MediaBrowserService 샘플은 MediaPlayer를 사용하여 백그라운드에서 오디오를 실제로 재생하는 Android 앱에서 오디오 포커스를 처리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또한 미디어 세션을 사용합니다.

오디오 포커스를 얻는 첫 번째 단계는 안드로이드 시스템의 획득 요청을하는 것입니다. 요청을 했다고 해서 요청이 부여되는 것은 아닙니다. 오디오 포커스를 획득하기 위해 시스템에 «의도»를 선언해야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프로젝트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에뮬레이터 또는 장치를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십시오 .> Android 응용 프로그램으로 실행 >> 에뮬레이터 또는 장치를 선택합니다. 이 예제 는 안드로이드 소스 코드 파일 (AudioManager.java)는 DevDaily.com «자바 소스 코드 웨어하우스»프로젝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목적은 당신이 «예로 안드로이드를 학습»TM을 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안드로이드 O지연 오디오 포커스 이득의 개념을 도입했다. 이를 구현하기 위해 오디오 포커스를 요청할 때 아래와 같이 AUDIOFOCUS_REQUEST_DELAYED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 * APK는 창에서 EXE와 유사한 설치 파일입니다.

열기 src/com.javacodegeeks.android.audiomanagertest/MainActivity.java 다음 코드를 붙여넣습니다. 이클립스 IDE를 열고 파일 → 새로운 → 프로젝트 →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 프로젝트로 이동합니다. 이것은 안드로이드에서 오디오 관리자의 예입니다. 이 예제의 이클립스 프로젝트 다운로드: AudioManagerTest.zip 다음 코드 예제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에서 추출됩니다. 당신은 당신에게 유용한 예제를 투표하기 위해 클릭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려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우리의 프로젝트를 클릭 →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으로 실행합니다. 아래와 같이 AVD가 앱로드와 함께 표시됩니다. Android N 및 이전에서는 위의 코드 조각과 같이 자신을 더킹하는 것을 구현해야합니다. 프로젝트 open_robot에서, 디렉토리 / 안드로이드 / 오픈 로봇 라이브러리 / SRC / com/ 오픈 로봇 / 일반 / 아래. 나는 받고 다시 긴 다시 현재 장치의 볼륨 (미디어 플레이어, 알람, 알림 등)을 설정에 AudioManager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별도의 게시물을 썼다. (읽기: 안 드 로이드 추구 바 예제 – 장치 볼륨 설정) 패키지 com.tutlane.audiomanagerexample; android.content.Context 가져오기; 가져 오기 안드로이드.media.AudioManager; 가져 오기 안드로이드.support.v7.app.App.AppCompatActivity; 가져 오기 android.os.Bundle; 가져오기 android.view.View; 가져 오기 android.widget.Button; 가져 오기 android.widget.Toast; 퍼블릭 클래스 MainActivity는 AppCompatActivity {버튼 사일런트btn, 진동btn, 링브틴; 오디오 관리자 aManager; @Override 보호 된 void onCreate (번들 저장 인스턴스 상태) { super.onCreate (저장 인스턴스 상태); setContentView (R.layout.activity_main); [버튼]-핀뷰바이드(R.id.btnSilent); 링브튼 = (버튼)findViewById(R.id.btnRing); 진동btn = (버튼)findViewById (R.id.btnVibrate); aManager = (오디오 관리자) getSystemService (컨텍스트.AUDIO_SERVICE); int 전류모드 = aManager.getRingerMode(); 경우(현재 모드 == 오디오매니저.링거_모드_노멀) 링btn.set배경 리소스(R.color.colorAccent); else 경우(현재 모드 == 오디오매니저.링거_모드_silent) silentbtn.setBackgroundResource리소스(R.color.colorAccent); else 경우(현재 모드 == 오디오매니저.링거_MODE_VIBRATE) 진동btn.setBackgroundResource(R.color.colorAccent); silentbtn.setOnClickListener (새로운 보기.OnClickListener() { @Override 공개 무효 온클릭 (보기 v) { aManager.setringerMode (AudioManager.RINGER_MODE_SILENT); Toast.makeText(getApplicationContext(),»음방향 모드 활성화», Toast.LENGTH_SHORT.show(); ringbtn.set배경 자료(R.color.colorPrimary); silentbtn.set배경 리소스(R.color.colorAccent); vibratebtn.set배경 자원 (R.color.colorPrimary); } }); ringbtn.setOnClickListener (새로운 보기.OnClickListener() { @Override 공개 무효 온클릭 (보기 v) { aManager.setRingerMode (AudioManager.RINGER_MODE_NORMAL); Toast.makeText(getApplicationContext(),»벨소리 모드 활성화»

  • Información

    • Últimas Entradas

      가우스 법칙 예제

      여기에이 안드로이드 AudioManager.java 소스 코드 파일과 관련된 링크의…

      피벗 예제

      여기에이 안드로이드 AudioManager.java 소스 코드 파일과 관련된 링크의…

      페르미 추정 예제

      여기에이 안드로이드 AudioManager.java 소스 코드 파일과 관련된 링크의…